먹방하면 아프리카 TV 밴쯔 BJ를 떠올리게 하는데요. 방송에서 엄청난 양의 음식을 폭풍 흡입하여 상당히 유명해진 BJ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범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어서 늘 미스테리한 BJ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방송을 위해서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은 인정해 줘야 하지 않을까요?
오늘은 밴쯔 치아 구토 먹토 이빨 등 관련된 키워드에 대해서 팩트 체크를 해볼까 합니다.

최근 밴쯔도 구독자들이 상당히 과학적인?? 근거를 가지고 저격을 하고 있어서 이를 적극적으로 해명하였습니다.

첫번째 밴쯔 치아 이빨 입니다. 밴쯔는 구독자들이 앞니가 깨진거 아니냐 갈렸냐? 없냐? 짧냐? 이빨이 이상하다는 등 이야기가 많아지자 인스타 그램에 인증을 했습니다. 있을건 다 있는데 다만 윗 입술이 조금 길~~어서? 많이 가려진다는 것입니다.

이를 본 네티즌이 할머니 같다는둥 놀리기도 했지만 밴쯔는 오히려 윗 입술이 롱~~ 하여 웃을때는 잘 안보이고 일부러 찡그려야 보인다고 합니다. 

결론은 밴쯔 치아 이빨은 다 정상입니다. 다만, 외부를 감싸고 있는 입술 모양 때문에 그렇습니다. 오히려 입술이 하트처럼 아래화살표 같아서 귀엽네요. -.-

두번째 밴쯔 구토 먹토 입니다. 저렇게 많은 음식을 어떻게 다 먹을 수 가 있느냐~~~??? 늘 구독자들의 관심 사항이였죠?

방송중 화장실 간다면서 다 토하고 나오는거 아니냐? 아니면 사람이 저걸 다먹을수가 있느냐?? 의 의구심은 정말 수없이 많이 나온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 밴쯔는 방송중 화장실이 간적이 없고 밴쯔 구토니 밴쯔 먹토니 이런 이야기가 나올때마다 방송을 왜 하는지 회의감이 들정도로 마음이 아프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밴쯔는 방송중 뒤로가서 토하고 이를 반복적으로 한다면 몸에 무리가 올텐데 나를 지켜보는 부모님께서 가만 두시겠냐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어찌보면 방송의 태도는 둘째 치고 먹방 밴쯔 방송인데 이 부분은 정말 민감한 부분이라 흐느껴 울기 까지 했습니다. 

오히려 다른 BJ 방송보다 이런 논란에 대한 해명글을 직접 설명하고 허심탄하게 이야기 할 수 있으니 앞으로 밴쯔는 더욱 유명해 질것 같습니다.

오늘은 밴쯔 치아 구토 먹토 이빨등 이상한 포털 검색에 대해서 팩트 체크를 해봤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