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지난 15일 개그우먼 홍현희의 소속사 사이더스는 개그우먼 홍현희 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의 웨딩화보를 공개 했는데요.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결혼 소식에 홍현희 제이쓴 커플의 소식이 '나 혼자 산다'에서 최초로 공개가 됩니다.

19일 밤에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평소 친하게 지내던 박나래와 김여희가 집을 방문하게 되는데요.

홍현희 제이쓴 커플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과거 홍현희는 박나래 김영희 등과 '포켓걸' 로 활동을 하여 친분을 쌓고 있는데요.

평생을 노처녀로 살고 실버타운까지 알아보자던 맏언니가 먼저 결혼을 하게 된다며 웃음을 자아 내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셀프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알려진 홍현희 예비신랑 제이쓴은 웨딩화보를 공개하면서 각종 포털 실시간에 검색되며 유명세를 탔는데요.

오는 21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결혼식은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로 치뤄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결혼식 사회는 절친인 개그우먼 김영희씨가 진행하며, 성악가 배다해씨가 축가를 불러줄 예정입니다.

신랑 제이쓴의 본명은 '연제승' 이며, 홍현희씨와 나이차이는 4살 연하 33살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개그우먼 홍현희씨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 하며, 홍현희 제이쓴 커플의 앞길이 행복만이 있길 바랍니다. ^^

+ Recent posts